대표인사


안녕하십니까? 권농종묘입니다.

대표이사 권오하


권농종묘가 농민 여러분께 새롭게 인사드리려 합니다.


지난 20년간 우수한 씨앗개발을 할 수 있도록 농민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격려에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. 

저희 권농종묘는 지금까지 상추 및 다양한 쌈 채소 분야에 있어 연구 개발에 끊임없는 투자를 하여 쌈 문화의 고급화, 안정적인 재배, 농민소득원의 새로운 개척을 이루려고 노력하여 왔으며 그 결과 상추에서만 50여 품종을 개발하여 보급하면서 상추의 연중 안정적인 재배가 가능토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농민 여러분의 품종선택의 폭을 넓혀 드렸습니다.


이러한 상추 및 쌈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무, 고추, 당근 등의 분야에 있어서도 농민 여러분께 보다 안정적인 소득증가와 우수한 품질의 먹을거리를 제공코자 연구,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몇몇 품종들은 이미 시장에서 그 품질의 탁월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 


또한 유럽, 호주, 북미 등의 시장에서도 저희 권농종묘의 제품들이 인정을 받아 꾸준히 수출되고 있으며 매년 수출금액 및 물량을 늘려가고 있습니다. 앞으로도 상추 및 무, 고추, 당근 등 여러 작물 분야에 걸쳐 농민 여러분이 원하시는 바를 신속 정확히 파악하여 보다 나은 품종을 개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
권농종묘는 우수한 품종만을 개발하여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농민여러분 곁에서 우리나라의 채소농업을 지키고 발전시키는데 미력하마 그 힘을 보태겠습니다.


권농종묘는 언제나 농민여러분과 함께 합니다.